본문 바로가기

일상

슈의오피자 먹어봤어요

반응형




슈의오피자 먹어봤어요



저번에 구입했던 모 냉동피자를 다 먹어서

이번에는 슈의오피자를 주문해봤습니다.


구성이 콤비네이션4판, 불고기2판, 치즈2판, 포테이토2판하고

미니포테이토2개인데

가격이 45000정도 했습니다.



,냉동피자라서

이렇게 아이스박스에 배달이 왔네요

아이스박스에 피자가 한가득~





슈의오피자 치즈피자네요





이것은 포테이토피자




불고기피자




콤비네이션 피자 


같이온 미니포테이토피자도 있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포장을 뜯어보니

슈의오피자는 다른피자보다

치즈가 상당히 많습니다.

이 피자는 치즈 추가하지 않고 그냥 해먹어도 될정도에요




이것은 슈의오피자 콤비네이셔피자입니다


하지만 저는 치즈가 풍부한것이 좋으니까

치즈를 조금 더 뿌려서 전자렌지에 돌렸습니다.


포장 뜯고 상온에 한 5~10분정도 놔둔 뒤

전자렌지에 5~6분 돌리면 되요




요렇게 칼로 잘 잘라서

맛있게 냠냠~


이것은 치즈피자인데

치즈 안뿌리고 그대로 전자렌지에 돌린거에요

슈의오피자는 치즈가 적당해서 괜찮네요



슈의오피자도 레귤러사이즈로

간식거리로 적당히 맛있고 괜찮네요

금액으로 따지면 한판에 4천원꼴로 가격도 저렴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