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화장품 정리를 위한 원목 소형수납함 DIY

반응형




화장품 정리를 위한 원목 소형수납함 DIY



화장대에 널부러져 있는 화장품이 보기싫어서

소형수납함 세개 만들어봤어요


덕분에 화장대가 매우~ 깨끗해졌네요



나무는 자투리하고

예전에 부순 폐가구 재활용입니다.



요렇게 화장품들을 정리하는 수납함입니다.

세개를 똑같이 만들어서

화장대정리를 하니

매우 깔끔^^



재료는

두께 12T 자투리 나무,

전기타카, 목공본드, 샌드페이퍼 입니다.



예전에 가구만들고 남은

삼나무 자투리하고,

폐가구 서랍을 잘 모셔놓은것으로

다 합성목이 아닌

원목입니다.







일단 소품이라도 설계를 해야죠

스케치업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이것을 프린트해서 나무를 자를꺼에요




일단 설계도 대로 다 잘랐네요

폐가구목재는

샌딩을 잘해야 새것처럼 됩니다





요렇게 나무를 자르고

샌드페이퍼로 표면을 다 정리했네요





오늘 조립할 때 쓸

목공본드와 전기타카입니다

전기타카는 제일저렴한거 3만원도 안했던것 같네요


목재가 워낙 얇아서

목공피스는 힘들어요



이렇게 얇게 목공본드를 바르고





타카로 1자못을 박았습니다

짱짱하고 못이 거의 안보이네요






다 조립하고

또 마무리 샌딩을 하고 끝

깐끔하네요


이상 초간단 소형수납함 DIY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