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저렴하고 먹을만한 월산동 부자치킨

반응형




저렴하고 먹을만한 월산동 부자치킨





친구집에서 회식을 하는데

오늘 메뉴는 치킨하고 맥주로 결정하고

근처에 싼 치킨이 있다길레

부자치킨에서 사다 먹었네요






가격이 정말 쌉니다 ㅋ

보통 시장에서 많이 파는 옛날통닭은

한마리 7500원, 두마리 14000원


요즘 체인점 치킨 한마리보다 싸네요


그리고 일반 후라이드도 9500원밖에 안합니다 헐~



체인점치킨 요즘 배달료 별도로 은근 가격올리는데요

부자치킨은 가격이 매우 저렴

이런거 정말 좋아요 ㅋ





지나다니다가

부자치킨의 요란한 광고에 뭐지? 한번 먹어봐야지 했었는데

오늘에야 먹게 되네요



오늘 메뉴는

옛날통닭 두마리하고

양념치킨입니다





가격이 워낙 저렴하다 보니

소스는 따로 주문해야 하네요..

저같이 소스 필요없는 사람한테는 딱입니다

치킨무는 필수인데 이것도 별도네요

살짝 아쉬운감이 있습니다.





부자치킨을 안먹어보면 간첩이라는

요란한 베너들 ㅋ

가격이 싸니 괜찮습니다

메뉴도 다양해서 좋네요





오늘도 부자치킨으로 완전 포식합니다 ㅋ

기가막힌 치맥이네요


맛은 진짜 시장 옛날통닭보다는 싱겁고

뭔가 살짝 부족한듯 하지만

먹을만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