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겨울 강천산 산행

반응형





겨울 강천산 산행



몇일전 다녀온 순창 강천산을 다녀왔습니다.

강천산은 전라북도 순창군과

전라남도 담양군 사이에 있는 산으로

사계절 가족끼리 산책이나 계곡에서 놀기에 정말 좋은 산이네요




주차를 하고 올라가니 매표소가 있습니다.

다행히 설 연휴기간동안은 무료라고 합니다^^

입장료는 어른기준으로 3000원이네요





강천산 산책길은 이렇게 완만한 길로

쭉~ 이어져 있어서

가볍게 산책하기 매우 좋아요


아직 눈이 덜 녹아서

겨울 산 분위기 물신 나네요




음 강천산길 이렇게 생겼군요

일단 오늘은 가볍게 산책하러 온 것이라

조금만 올라갔다 다시 올 예정입니다.





강천산 계곡물이 정말 맑네요

여름에 놀러오면 더 좋을듯 해요





계곡물이 다 얼음으로 덮여있습니다.

많이 녹아서 들어가기에는 위험해 보이네요



조용한 강천산길에서

잔잔하게 흐르는 계곡물 소리에 힐링이 절로 됩니다.





원래는 저런 산책로가 있는데

겨울철이라 들어가지 못한게 아쉽네요





중간에 맨발로 걷는 길도 마련되어 있으며,

발씻는곳도 있습니다.


강천산겨울도 좋지만 제대로 만끽할려면

봄, 가을, 여름이 적당한것 같습니다.

여름에는 계곡에서 놀고,

가을에는 단풍구경도 괜찮을듯.






중간중간 이런 소규모 폭포가 정말 아름답습니다.

물이 내려오다 얼어버린 모습이 가관이네요





무료할만 하면 중간중간 이런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강천산길은 길이 완만해서

남녀노소 온가족 가볍게 산책하기 정말 좋은곳입니다.





돌탑무더기가 있네요^^

돌탑은 전국 어딜가나 다 있는 단골손님이죠






오늘의 강천산 산행 마지막 종착역

강천사 입니다.

여기까지만 가고 돌아가네요

한 30 40분 걸린듯.



조금만 더가면 구름다리도 있고,

큰 폭포도 있는 듯 한데

아쉽네요


오전 일찍 시간내서 일주 해보는것도 괜찮을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