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호박고구마 너무 맛있어요^^

반응형

호박고구마 너무 맛있어요^^



고구마가 먹고싶어서

속노란 호박고구마를 인터넷으로 주문했어요




요렇게 호박고구마 10kg 을 쫙 펴서

최대 10일까지 숙성시킬려구요

알이 실한게 매우 먹음직 스럽네요





호박고구마를 물로 쪄도 되지만,

저는 군고구마가 먹고 싶어서


못쓰는 냄비에 찜받침을 올리고,

그냥 물없이 꾸우면

저렇게 맛있는 군고구마가 됩니다



두꺼운것은 가끔 뒤집어서 꾸면 되구요






호박군고구마 다 꿨네요 ㅋ

맛있어 보여요





요렇게 우유에 곁들이면 기가막히죠^^

김치에 같이 먹어도 쵝오~

맛있는 호박고구마




비쥬얼 쥑이네요^^

김이 모락모락

호박고구마가 엄청 달아요



달콤한 호박고구마 한번 드셔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