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서창들녘 억새축제 다녀왔어요

반응형

서창들녘 억새축제 다녀왔어요



가까운곳에서 축제를 한다길레

뭔가 하고 가봤습니다

서창들녘 억새축제인데요







서창들녘억새축제는

극락교와 서창교 사이

극락교 가까운곳에 축제장이 있습니다





차를 주차하고 서창들녘 억새축제장으로 가는길입니다

역광이라 그럭저럭분위기있게 나왔네요 ㅋ




영산강변으로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놨네요




요런 이상항 조형물도 만들어놨습니다

서창들녘 억새축제장 가는길이 지루하지는 않네요


 


포토존도 있어요 ㅋ





볼거리는 그리 많지는 않지만

억새밭으로 시원한 가을바람 맞으며 걷는 기분이 끝내줘요




서창들녘 억새축재장 주변으로

소품이 여기저기 많습니다



자전거가 매우 고급스럽고 예뻐서

찍어봤어요




드디어 축제장 도착

아직 개막식 전이라

소규모 공연을 하고 있네요


사람이 많습니다



서창들녘 억새축제 개막전인데도 사람들이 바글바글


먹거리, 아이들 탈것등등

재미있는게 많네요

가족단위 나들이에 딱 좋은 서창들녘억새축제였습니다





역시 이런곳에 오면

먹을것을 빼놓을 수 없죠

조금 비싸서 흠이지만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