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방림동 해물칼국수 낙지 한마리가 떡~

반응형

방림동 해물칼국수 낙지 한마리가 떡~


점심때 먹을만한게 없어서

아시는분이 추천해주신

방림동 해물칼국수집을 갔네요


방림동 베스트샵 뒤쪽에

위치한 해무칼국수집

점심을 먹기엔 이른시간이라 조용해서 좋네요



해물칼국수 

가격표를 보니

낙지한마리 들어간거 생각해보면

싼가격 같아요



헐~~ 낙지 한마리가 나잡수쇼 하고 떡~ 하니 누워있음

아주머니께서 낙지는

2인분에 한마리라고 하네요




후아~ 먹음직스런 낙지 한마리ㅋ

근데 머리는 어디갔죠??






조촐하지만 있을것은 다있는

반찬이네요^^



요렇게 앞접시에 세팅을 하고

후루룩~ 


맛도 괜찮아요






둘이서 해물칼국수 2인분을 완전히 초토화시킴

국물까지 다 비움ㅋ



해물칼국수 간만에 먹으니

맛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