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무인택배함 이렇게 사용하는군요

반응형

무인택배함 이렇게 사용하는군요



어디 신축아파트 가보니까 무인택배함이 있어서

사용법이 궁금해서 알아봤습니다



무인택배함 이렇게 생겼네요

소형부터 대형까지 다 넣을 수 있게

크기가 여러종류로 있습니다




보니까 친절하게 무인택배함 사용법이 적혀있네요


사용자는 택배기사로부터 연락받은 비밀번호만 입력하고

택배를 찾으면 됩니다





택배를 맏길때 *번호를 설정하고

받는분께 연락하면 됩니다




찾는사람은 연락받은 번호를 누르고

찾으면되는

아주 간단하네요 ㅋ




혹시모를 도난을 방지하기 위해

CCTV도 운영되네요 




네 이상 무인택배 사용법이었습니다

별것도 아닌데 궁금하네요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