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헬로우쌀피자 맛있네요

반응형



헬로우쌀피자 맛있네요


홈쇼핑에서 냉동피자를 팔고있길레

뭔가해서 구입해봤습니다.

헬로우쌀피자라는 냉동피자인데요


저렴하니 집에서 간단히 먹을만 하네요



헬로우쌀피자는

10판에 5만원이 안되는 가격이에요

물론 일반 라지가 아니라 레귤러 사이즈입니다.


종류는 소불고기, 아몬드크렌베리치즈, 콤비네이션 입니다.





근데 치즈가... 너무 없네요

그거말고는 다 괜찮은듯 해요


홈쇼핑에서 보고

아 이것은 치즈를 추가로 뿌려야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서

따로 구입해놨습니다





그냥 집앞 마트에서 비싸게 구입함..

모짜렐라치즈 살때는 대형마트나 식자재마트가 싸요





기본 헬로우쌀피자에

추가로 치즈를 듬뿍 올렸습니다





이번에는 치즈를 살쩍 덜 뿌렸네요

그래도 맛있습니다





칼로 조각내서 맛있게 먹었어요

그냥 과도로 잘 자르면 됩니다.





핫소스가 빠지면

피자가 아니죠^^


핫소는 비싼 타바스코말고도

국산에이스플러스도 맛있습니다.





이것은 아몬드크랜베리치즈피자입니다.

이것도 맛있네요

위 사진 역시 치즈를 듬뿍 올려서 전자렌지에 구운 피자입니다.


보통 5~6분 전자렌지에 돌리면 됩니다.





역시 잘 조각내서

맛있게~


이상 헬로우쌀피자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