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신년 해돋이여행 보성차밭빛축제

반응형

신년 해돋이여행 보성차밭빛축제



올해는 해돋이로 보성에 갔다왔습니다.

유명한 해돋이 명소가 많지만

사람많아서 한가한 보성을 선택했네요

율포해수욕장에 갈려고 결정 했는데

거기서 빛축제도 한다길레 겸사겸사 구경하고 왔네요





그런데 정작 목적했던

해돋이는 못보고...

12월31일 마지막날만 만끽하고 왔습니다 ㅋ


율포해수욕장 해변이에요

막 해가 저물었네요





보성차밭빛축제가 한참 진행되고 있습니다

보성빛축제는 1월 14일까지 한다고 하네요





보성차밭빛축제는 두곳에서 진행되는데요

한국차문화공원과 율포해수욕장입니다


먼저 한국차문화공원으로 갔는데

날이 밝아서 제대로 구경못하고

율포해수욕장 왔네요


역시 빛축제는 저녁에 가야겠죠^^





막 화려하게 꾸며놓은 것은 아니지만

연말분위기때문인지

기분이 정말 좋네요^^




여기저기 멋지게 빛으로 장식했습니다



2017년 마지막 날이라

풍등에 소원을 써넣고 날릴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가족끼리 즐거운 추억이 될 듯 하네요






이게 바람이 불면 잘 날지 않아서

어렵게 날리는데 성공~





잘가라 2017


해돋이 못본게 한이되네요

지금까지 살면서 해돋이 한번도 안가봤는데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