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농장/쇼핑

기능성? 옷걸이-논슬림방지 및 다기능 코시나 옷걸이

반응형

집에 옷걸이가 부족하여 사야지 하다가 검색검색 하다보니 조금 기능성이 보이는 제품이 있다.

개당 250원 정도로 싼 가격같지는 않은데 다기능이라 하니 몇가지 제품 중 선택한 제품이 이 코시나 옷걸리 라 부르는 제품 이었다.


일명 논슬림 옷걸이 라 설명하는데 그 다기능 이란 

것걸이 어깨 부분에 코팅처리되어 옷이 미끌리지 않는 논슬림 기능

티 같은 것을 걸때 목늘어남 방지형 구조

바지걸이 부분의 2가지 형식..

사실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이 바지걸이 부분 이었다.


이 제품은 비슷한 모양으로 여러 제품이 있긴 하던데 여기는 코시나 라고 강조하며 자기 메이커를 말하기에 이곳에서 고안한 제품인지는 모르겠으나 믿음이 가 이 제품을 선택 하였다.



총 30개 구매.. 추가로 밸트걸이 까지 총 1만원 정도 소모











이게 가장 마음에 드는 바지걸이 인데, 딱 밸트걸이 부분이 손쉽게 바지를 걸 수 있을 듯 한 점이 구매의 포인트였다.





기건 기존 옷걸이에 방치되어있던 바지들..ㅠㅠ





왼쪽이 세탁소 옷걸이(철사) 로 바지를 걸던 모습과 오른쪽이 새로 산 옷걸이로 바지 건 모양 비교





정장바지 같은거는 아래와 같은 모양으로 걸수 있고, 밸트구멍이 없는 트레이닝 같은 옷도 이렇게 걸 수 있다.




이건 같이 구매한 밸트 타이 걸이 인데...내구성도 약해보이고 걸이 방법 자체가 조잡해서 괜히 샀다 싶다.

어쨎든 걸어보고..







이게 새로 산 옷걸이로 총 정리된 옷장모습

일단 바지들만 걸었고 웃도리는 그냥 차이가 크게 없을 듯 하여 그냥 걸어 두었다.


공간이 크게 없다 보니 티같은것도 일단 개어 놓는 정도로 마무리



일단 바지가 깔끔하고 쉽게 걸려서 너무 마음에 든다.





이제 옷걸이 부자.. 남아도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