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광주에 눈이 많이 옵니다. 신년인사

반응형

2007-12-31 작성된 포스트

사진공모를 위한 갱신 포스트 입니다!!

신년인사를 가장한 잡담
 눈이 많이 옵니다.
연말이라고 분위기를 내고있네요.

근레엔 정말 겨울날씨 답지 않아 추위를 염려하며 옷을 입지 않았지만, 오늘만큼은 두꺼운 옷을 챙겨 입습니다.
아침부터 차들이 거북이 걸음하며 느긋하게 다니더만, 여기저기 사고도 눈에 띄네요.
차를 움직이려고 모래까지 뿌리며 준비하는 모습도 있습니다.

출금하고선 앞마당 정리 들어갔습니다.
이렇게 많이 쌓인 눈도 분위기는 참 좋네요.
한참 정리하니 훈훈한 기운에 기분이 좋습니다.

대략 9시경에 앞마당 정리 후 폰으로 찍었습니다..




근데 또 오늘같은 날 전화가 많이 오네요.-_-;
느긋하게 정리나 하면서 마무리 하고 싶은데...

오전중엔 농땡 부리며 안부나 전할 겸 네이트온을 했는데,
오랜 친구 한명과 군대 후임 한명 , 2명 뿐이네요.
하긴 네이트온같은건 잘 안하기도 하니깐,,,
군대 후임은 전역 후 처음 예기를 나누었습니다.

그러면서 예전에 자주듣던 윈엠프 방송이 생각나 유명하다는 방송 하나를 켜서 듣고 있네요.
채팅방도 참 오랜만의 모습;;
신선하기도 감회가 새롭네요.

점심시간이 되어도 시켜먹는 중국집 음식이 식상해서,
한참 미루다가 좀전에야 편의점에서 삼각김밥이랑 음료수와 소시지, 빵과 과자 등을 사와서 먹었습니다.
밥먹는 것보다 돈이 많이 드네요..ㅜ_ㅜ;

편의점 다녀오는 길에 대략 1시 경에 찍었습니다.




차들이 다녀서 더럽네요.
떡갈비집은 훠이훠이~;;

햇빛은 비치는데 눈은 자꾸 오는것 같고,
또 치우긴 해야겠지만,
저는 아직은 눈이 내리는게 좋네요..^-^;

망년회다 시끄러울 것 같은 오늘,
마무리 잘하시고ㅡ
새해엔 모두 바라는 바 뜻대로 이루어지는 해가 되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