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주월동 무등시장 담양식 돼지갈비 먹고옴

반응형




주월동 무등시장 담양식 돼지갈비 먹고옴




무등시장에서 담양식돼지갈비 먹고왔네요

담양식 돼비갈비는 거의다 구워져 나와서

먹기편해 자주가는데

이번에는 무등시장쪽으로 가봤습니다



주월동 무등시장 뒤쪽 골목에

겉으로 보기에 허름한 돼지갈비집이네요

시장쪽은 싸고 맛있는 음식점이 많은것 같아요

여기도 바로옆에 비슷한 갈비집이 한곳 더있군요




일단 가격은 착한편입니다.

돼지갈비 일인분에 12000원이네요

식당 겉모습에 비해 내부는 많이 깔끔한 편입니다




밑반찬도 깔끔하게나오네요


일단 어른세명과 어린아이2명이라서

돼지갈비 4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셀러드가 맛있어서 찍어봤어요 ㅋ

셀러드 두접시 먹고





아이들이 좋아해서

이것도 세번인가 네번인가 달라고 했어요

너무 많이 주문해서 미안한데

그래도 웃으면서 잘 주시네요





선지국도 맛있어서

제가 두번이나 시켜 먹었네요





돼지갈비 4인분을 다먹고 또시킨 2인분입니다.

양도 많고 살짝만 궈서 먹으면 되니 좋네요




구이판도 스텐으로 깔끔합니다

요즘은 맛도 중요하지만 깨끗한 곳이 좋더라구요


노릇노릇 맛있게 조금만 궈서먹으면

그맛이 기가막히네요 ㅋ

저는 돼지갈비를 일부러 찾아먹지는 않지만

간만에 맛있는 돼지갈비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