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상무지구 팔팔소곱창 다녀옴

반응형




상무지구 팔팔소곱창 다녀옴



오늘은 오랜만에 곱창을 먹으러 갑니다

집근처에 있어서 가끔가는

팔팔소곱창인데요

곱창은 보통 양산동이나 여기를 자주가네요




먼저 팔팔소곱창 가격입니다

멀리 있어서 사진이 이렇게 나왔네요


곱창 14000원

요즘 소곱창 보통 다 이정도 하드라구요




일단 허파양념이랑 된장국인가 나옵니다

술 먹기 전 미리 먹으면 좋아요

허파양념한게 맛있네요





이렇게 기본반찬이 깔리고




2인분입니다.

노릇하게 궈서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ㅋ


빵도 맛있게 보이는데 기름제거용입니다 먹지마세요





2인분이 순삭되고

다시 소곱창 1인분 주문했어요


둘이서 가면 3인분정도면 딱 좋은듯해요





후식은 비빔밥

술취해서 맛은 어땠는지 기억이 나질 않네요 ㅎ


이상 상무지구 팔팔소곱창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