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사용 카테고리/분양의모든것

첨단중해마루힐 8년전세아파트 7월오픈예정

반응형

첨단 중해마루힐 8년전세아파트 7월오픈예정



광주광역시 첨단에

구34평형대 8년전세아파트 분양예정입니다.


첨단중해마루힐 인데요

20평형대가 주였던 시장에

30평형대 전세아파트 등장으로

눈여겨볼만 하네요




광주광역시 광산구 쌍암동,

전용 59,84,84아파텔로

총 350세대 주상복합형 아파트입니다.


일단 지하철2호선예정역사 근처라는점이 좋네요






첨단중해마루힐 근처로

아파트나 소형아파트등이 많이 들어서고 있습니다.


지하철2호선 쌍암역 외

대형마트, 영화관, 공원 등등

생활인프라가 매우 잘되어 있는곳에 위치해 있네요










첨단중해마루힐은

공급이 많았던 20평형대보다

30평형대에 더 비중을 뒀네요









요즘 정부에서 중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뉴스테이

뉴스테이 아파트는

8년 장기전세,

전세금보장

기존 공공임대에서 보기힘든 품질로

요즘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뉴스테이만의 장점 말고도

청담중해마루힐은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네요








일반 분양으로볼때

구34평형대공급은 넘쳐나지만

이러한 전세형아파트는 공급이 거의 없기 때문에

더더욱 인기가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 첨댄중해마루힐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