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사용 카테고리/분양의모든것

운암산대광로제비앙 모델하우스오픈소식

반응형

운암산대광로제비앙 모델하우스오픈소식



운암산대광로제비앙이

이번 6월23일 확실히 모델하우스 오픈할 예정인가 봅니다


청약일정이나 공급가는 공개돼지 않은상태네요


동림동운암산대광로제비앙은

총506세대,

전용 74, 84 두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역시 광주권은 30평형대가 아직은 대세인것 같네요





운암산대광로제비앙오픈과 동시에

경품행사가 있네요

관심있다면

꼭 오픈후 3일 지나지 않게 방문하시는게 좋을듯 해요^^





빛고을로와

운암산을 주요 장점으로 내세우는

운암산 대광로제비앙입니다.


운암산의 도심 숲과

빠른 교통을 동시에~







동림동운암산대광로제비앙의

현제 교통 상태로는

출입로가 별로 좋지않지만

정비 후 기대되는 위치입니다.




동림동 운암산대광로제비앙은

광주광역시 북구 동림동 627,

지하1층~지상25층

총8개동규모입니다




동림동운암산대광로제비앙이 중점적으로 홍보하는게

바로 숲세권인데요

광주 도심에서 운암산의 자연환경은 다 누리면서

교통도 좋은

운암산대광로제비앙 이네요




광주에서는 인기있는 30평형대 구성입니다

지역주택조합에 지친 고객분들이 많아서

여기도 기대되는 아파트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