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농장/쇼핑

컵떡복기-마트에서 팔던 매운국물hot&sweet떡복기 - 칠갑농산(주)

반응형


떡복기를 그리 좋아하진 않지만,

 매운걸 그리 좋아하진 않지만,


왼지 매운 떡복기가 눈에 띄어서

장바구니에 담아봤습니당.



제품명은

매운국물 hot & sweet 떡복기

만든곳은 칠갑농산(주)







구성품은 떡과 양념장, 스프류, 스푼 한개 이렇게 있는데..




제품 앞면 사진

청량고추로 진짜 매운맛이라고 ...



제품 뒷면 설명 1.

떡은 실온에서 금방 상해버리기 때문에

방부제 처리를 많이 할 수 있는데

발효주정을 사용하여 냉장고에 바로 안내문구가 있어요.


떡은 금방 쉬니까 조심하라고~




요 면은 제품설명 2

떡복기는 중요한게 떡과 고춧가루가 가장 중요하겠어요.

떡은 쌀 99% 국산을 사용 정제염과 주정으로 1%를 채우고

고춧가루는 역시 중국산을 썼네요.


국산 고춧가루와 중국산 고춧가루는

시세가 배이상 차이나는게 보통이라..

다만 중국산이래도 HACCP 인정을 받은 제품을 썼다면

그나마 좋을텐데 그부분이 확인이 안되네요.

국산 고춧가루도 보이긴 한데 얼마 없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매운맛분말로 들어가는

고춧가루도 별도로 있는데

베트남고춧가루 네요.

베트남산은 잘 모르겠는데 ...

여기도 국산 청량고춧가루가 들어가긴 합니다.


용량은 292g (550칼로리)  !!




요건 전자렌지 돌리기 전 뜯어서 제품들 다 들이부은 상태








요건 전자렌지 돌린 후

그리고 맛을 봅니다.~





색깔이 이쁘네요.

푸디카메라 라고 B612만든 곳에서

음식카메라 전용으로 나온거라길레

찍어봤는데 필터가 맛있게, 청량한, 신선한, 바베큐 이래요..ㅎㅎ


맛있게로 찍어본건데 화사하고 색깔이 밝아져

맛있게 보여요.ㅎㅎ





요건 아이폰 기본 카메라로..

이걸로도 이쁘게 찍을 수는 있지만

빨리 먹고 싶어서 대충 찍었더니 어둡게 나옴





요건 싸이메라 썸머 필터

그냥 비교해보고 싶어서 찍었지만 모두 다 대충

빨리 먹어보고 싶어서..





맛을 보니 떡이 쫄깃 합니다.

떡은 맛있는데 다만 매운게 취향에 조금 엊나가서

많이 맵네요.


원래 소주랑 같이 먹어볼려고 했는데

소주는 입도 못대고

우유를 두컵 따라 마시고 요구르트 까고

난리 납니다.


다 먹을 수 있을 까 싶었는데 그래도 다 먹고 보니

완전 매운듯 합니다.


그냥 일반 떡복기도 맛있는데 괜히 매운거 한번 먹어보겠다고...

안내문구에 매우니까 매운양념소스를 

적당히 취해서 먹으라는 글이 있어요.


사실 즉석식품류라서 그렇게 맛이 있을까 했는데

솔직히 잘 모르는 둔한 미각으로 보기엔

매장에서 사먹는 떡복기의 식감과 다를바가 없네요.

오히려 길거리에서 사먹는 떡복기는 흐물흐물한데

이건 쫄깃쫄깃 해요.

그점이 좋아서 괜찬다고 느끼는 즉석 컵떡복기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