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농장/쇼핑

책을 무료로 받는다? 우리은행 공짜책 이벤트

반응형

생전 잘 안 읽는 책을 이번에 2권 받았습니다.


사실 이벤트 성으로 선택해서 받은건데요.


우리은행 뱅킹 가입자 대상 도서를 무료로 신청

(단 택배비 권당 3,500원씩) 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택배비가 비싸긴 하지만 이런 기회가 아니면

언제또 이런 책을 살까 싶어서 구매해 보았어요.






이게 이번에 받은 책입니다.


'삶에 지친 나에게 내가 해주고 싶은 말'


'세상의 중심에 너 홀로 서라'



요즘 자존감이 부족해져서 ㅋㅋㅋ



아래 책은 오바마가 성경 다음으로 추천하는 책이라는 말에 혹해서 ..





도서 신청을 하면 위에처럼 각개 택배로 옵니다.

비닐 뽁뽁이 포장으로 오는데요.

묶음 이런거 안된답니다.



처음 책은 너무 메모 형식으로 나오는 글들만 가득해서 솔직히 읽으면서 뭔가 오글거리는 느낌이 들어 제 취향이 아니라 실패했습니다만


두번째 오바마추천책은 1/3정도 정독하는데 조금 난해하기도 합니다.

의미는 좋은데 난해한 구석이 있어 일단 다 읽어보고 다시 읽어봐야 겠다는 느낌입니다.


다 읽으면 따로 후기라도 올려볼까요~


.

.

.



아래는 그 우리은행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내용 이랍니다.




해당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http://wooribank.bookcosmos.com/sub/ebird/ebird.asp





일단 우리은행 뱅킹 가입자(로그인필요) 한 이벤트이고

중요한 건 ,  무료라 하지만 택배비로 인한 권당 3500원씩 입니다.

신청권수는 저는 2권만 되는줄 알았는데 그 이상도 되는 듯 합니다.






이 이벤트와 더불어 1일 3권을 주문 시 별도 추첨으로

쌀 4kg 증정 이벤트도 같이 하네요.





책 목록 입니다.

최신간도 있고 발매 예정인 책부터 ...

구간들.. 많이 있어요 


50,000권 이라 하니 선택해서 읽고 싶은 책을

맘대로 골라담으면 되네요.





.









요즘 베스트셀러같은 책은 없습니다.

혹시나 채식주의자 같은 책을 검색해보니 안나오거든요.

.


뭐 그래도 한번 책을 읽어보자 하는 취지로

그리고 책값이라고 생각하고 3,500 원 이라 하면


아쉬울 정도로 이벤트가 부족하다고 느끼진 않네요.

저는 독서의 기회를 준다는 의미로

아주 좋게 받아들이고 있습니다.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