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하드웨어

윈도우즈10 잠금해제 재밌게 만들기

반응형

 


 

 

컴퓨터 포멧을 할겸

계속 작업표시줄에 떠있던

윈도우즈10으로 업그래이드를 하여 보았다.


깔끔하게 포멧도 하고 이것저것 만져보다가

컴퓨터를 잠글 필요가 없는데

암호를 입력 하는게 조금 짜증이 났다.

그러다가 잠금해제 방법이 재밌는게 있어서

그림을 편집하여 잠금화면을 만들어 보았다.

 

그림 상에서 3번의 지정해둔 지점을 클릭하면

잠금 해제가 되는 방식인데,

딱 맞는 사진 하나를 선택하여

코를 3번 클릭 해주면 잠금해제 되게 설명까지 쓰고...

ㅋㅋㅋ

 

포멧하면 이거저거 손댈게 많은데 이러고 놀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