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사용 카테고리/루어 MANIA

첫 배스를 낚다

반응형

2010-03-28 작성된 포스트

겨울에 시작한 루어낚시
한마리도 못잡다 
남들 다 잡는 봄에 첫 배스를 낚았습니다.
아니 첫 고기는 끄리...

장소 : 광주 첨단쪽 석수보와 상류 다리사이



채비 : NS 저가 로드+다이와 중국산 5베어링 스피닝릴
           천원에 3개 막스푼




이놈이 끄리 모양이 이상해서 손으로 잡기도 싫음
끄리 나오니 배스도 나오겠다 싶어 그자리만 계속 팠습니다.



오~ 첫배스 크기는 20센치 중반정도 되는것 같네요
릴링을 하는데 뭔가 걸리는 듯한것이 잽싸게 채니까 딱 걸리네요
제가 생 물고기는 만지는걸 싫어해서 장갑끼고 바늘빼줌 



오 여기가 포인트구나 하고 계속팜
두번째 30센치 초반정도
막스푼이 작아서 큰게 안물리나 



하다보니 사람들이 몰려오길레 다른장소로 갔다가 안나와서 걍 퇴근
크기는 작지만 나름 첫배스의 기쁨을 가지고 ㅋ

역시 봄이라 던지면 나오는가봅니다. 
초짜도 잡는데
채비는 웜, 스피너베이트, 바이브, 뭐 이것저것 다 가지고 갔지만
역시 루어는 막스푼이 최고
루어의 원조 막스푼 밑걸려서 걍 버려도 안아까운 막스푼이 최고 ㅋㅋ
그리고 막던져도 괜찮은 막로드, 릴, 300M 싸구려 막라인도 최고 ㅋㅋ






반응형